본문 바로가기
미애군's 공감

용인 민속촌 맛집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

by 철이와미애군의 세계 2021. 2. 24.
반응형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 2로 14번 길 2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 보라점

이상하게 오늘은 몸에서 고기를 원하길래 어딜가야 하나 싶어 찾아온 용인 민속촌 맛집 석기시대입니다. 

그냥 고깃집을 가고 싶었는데 딱 제주 흑돼지라는 타이들이 보이길래 그냥 들어가 봤습니다. 

제주 흙돼지 석기시대 인테리어

사장님이 야구를 좋아하시나봐요 야구 유니폼이 벽 곳곳에 걸려있습니다. 

거기에 레전드 박철순님의 유니폼까지!! 딱!!!!

그래서 저는 박철순 자리로 앉았습니다. ^^

제주 흙돼지 석기시대 인테리어

매월 말일에는 소주가 공짜라네요~ 몰랐네요 말일에 와서 소주를 공짜로 먹을 걸요 ^^

그리고 추가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 여기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제주 흙돼지 석기시대 기본반찬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는 불판이 돌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근데 이 돌판은 제주 화산석으로 되어 있다고 쓰여있습니다.

기본으로는 콩나물 무침에 무생채, 김치, 멜젓입니다.   

여기도 어떻게 제가 겉절이 김치를 좋아하는데요 여기도 무생채가 방금 버무려 나온 것 같았어요 

맛이 아주 아삭아삭 했거든요 

제주 흙돼지 석기시대

기본물은 야관문 차를 주셨습니다.  야관문 차라니 안 먹을 수 없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기본으로 주시는 사이드 메뉴는 껍데기와 새송이버섯 떡볶이 떡 베이컨 팽이버섯이 있었어요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

기본 세팅된 모습니다. 

여기는 직원들이 직접 세팅해주시고 또 구워도 주신답니다. 

정말 삼겹살을 너무 좋아하지만 잘 굽지 못 하는 똥 손인 저에겐 이렇게 구워주시는 곳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

저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 그리고 제주오겹살을 시켜 봤습니다. 

제주흑돼지 석기시대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고추냉이를 얹어 한컷 찍었습니다. 

가만히 봤을 땐 별 다른 점이 없지만 입속에 들어오면 확 티가 나더라고요  

흑돼지 오겹살은 살코기와 지방이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제주흑돼지 석기시대 볶음밥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아닐까요?

직원분이 어떻게 아시고 하트를 만들어 주셨어요 ^^

볶음밥의 핵심은 무생채인 것 같아요 볶음밥을 한입 먹으면  양념이 잘 배인 무생채의 아삭한 식감이 볶음밥을 순삭 하게 만드네요

제주흑돼지 석기시대 메뉴판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제주오겹살이랑 제주흑돼지 오겹살 그리고 볶음밥을 먹었는데 다른 분들 보니 왕새우를 드시더라고요

그걸 보는데.. 저도 시키고 싶었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 냄새도 없고 잘 숙성되어 육즙과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더구나 볶음밥은 최고였습니다. 

하지만 제주 오겹살은 다른 특별한 맛을 느끼지 못했고 멜젓은 너무 묽었던 점은 아쉬웠습니다. 

 

미애군의 공감은 별 4개 입니다. 

미애군의 공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