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애군's 공감

수내역 매취랑에서 치즈 매운등뼈찜 어떠세요?

by 철이와미애군의 세계 2021. 2. 19.
반응형

매취랑 ( 수내역 2번출구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7-1

 

오늘 저녁은 약간 매콤하면서 기름진걸 먹고 싶었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다보니 알게된 매취랑!

뼈해장국, 감자탕, 뼈찜등을 전문으로 하는곳인데 여기서 처음보는 "치즈 등뼈찜"을 알게되어 이렇게 소개 합니다. 

 

매취랑

 

24시간영업을 하는 곳이네요 ㅎㅎ

무작정 찾아간 곳이라 ㅎㅎ

 

매취랑 실내
매취랑 메뉴판

 

실내는 보이는것처럼 깔끔합니다. 

메뉴판도 여기저기 큼지막하게 붙어있구요 ^^

 

매취랑 기본반찬

 

이게 기본반찬입니다. 

근데 사장님은 제가 겉절이 김치를 좋아하는걸 어덯게 아셨는지 우왕~ 겉절이 김치가 정말 한몫했습니다. 

고추는 매운 청양고추인줄 알았는데 그렇게 맵진 않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도전!!

 

매취랑 기본메뉴 해장국

 

뼈해장국집 아니랄까봐 치즈 매운등뼈찜을 주문했더니 이렇게 기본적으로 선지해장국을 주셨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국이라 큰 기대를 안했는데 등뼈찜이 나오기 전에 두명이서 이 해장국을 다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먹다 보니 여기서 뼈해장국을 먹어봐도 좋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괜찮은 선지해장국이었습니다. . 

 

치즈매운등뼈찜

 

등뼈찜이 나오는데는 10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서 테이블에 제공하느라 약간의 시간이 걸리는것 같아요  

그래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보이시나요? 모짜렐라 치즈!!!

 

매취랑 치즈매운등뼈찜

 

따뜻할 때라 등뼈찜의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거 보세요 

이렇게 치즈와 같이 먹으니 등뼈찜이 막 맵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매운강도가 신라면이 1단계, 불닭볶음면이 5단계라고 하면 매취랑 치즈매운등뼈찜은 2단계? 수준이었던것 같습니다.  

저희는 1~2인분을 주문했는데 등뼈는 6개가 있었습니다.  등뼈의 살은 술술 떨어질 정도라 손가락에 힘을 많이 안주셔도 됩니다. 

 

 

매취랑 볶음밥

 

역시 마무리는 밥이죠?

볶음밥은 2,000원 입니다

처음엔 이거 뭐지? 별거 아닌데? 이런 생각으로 한숟가락을 뜨니....어느덧 깨끗하게 클리어 했네요 

강력한 맛보단 이렇게 은은한게 질리지 않고 좋은거 같아요 

 

매취랑 포장서비스

 

무엇이든 남기면 안되는거 아시죠?

남은건 무료로 이렇게 포장도 해주십니다.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참 편안하게 저녁을 먹은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미애군의 공감점수는 별3개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