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애군's 공감

[김포 맛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런치없어 아쉬운 김포현대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by 철이와미애군의 세계 2021. 6. 11.
반응형

[김포 맛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런치 시간에 런치 이용을 못해 아쉬운 김포 현대아웃렛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지난 수원 영통에 있는 아웃백을 이용할 때 매주 목요일에 현대카드 H포인트 50% 차감하고 사용이 가능한 걸 알았다. 

미애군  여름옷도 사야 하고, 오늘이 목요일이기도 해서 아웃백도 갈 겸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갔다. 

혹시 아울렛 매장이라서 카드 할인 적용이 안될까 봐 사전에 확인도 했다!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단다~ㅋ

 

평일중 어중간한 목요일 이어서 그런지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엔 사람이 많지 않았다. 

매번 아울렛을 갈 때마다 주차 전쟁이었는데, 엄청 널널해서 너무 좋았다. 

후다닥 주차를 하고 미애군 옷부터 사서 기분 좋게 해주고 난 뒤 내 욕심을 채우기 위해 EAST 3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갔다. 

 

대기는 따로 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매장엔 점심이 지난 2시쯤인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내부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내부

우리 담당 서버님이 메뉴판을 주시고 가셔서 천천히 읽어봤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메뉴판

메뉴판이 뭔가 단출했다. 맨날 보던 런치 메뉴 내역이 없다ㅠ

이게 뭐지..... 서버님에게 물어봤다. 

담당 서버 :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별도 매장으로 런치메뉴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아...난 백화점과 아울렛에 할인 적용이 안될 수 있다고만 생각하고 런치메뉴가 없다는 생각을 1도 못했다. 

어제  매장에 직접 전화해서 제휴카드 할인 가능 여부를 꼼꼼하게 따지는 치밀함을 보였는데ㅠ

런치가 없다..... 런치메뉴 다 생각하고 왔는데......

 

내가 아웃백을 런치타임에 오는 건 좋아하는 투움바를 갓성비로 행복하게 즐기기 위해서이다.

난 뭔가 아까우니 오늘은 다른거 먹고, 담에 런치 하는데서 먹을까? 했는데 미애군은  그냥 먹자고 했다. 

미애군이 산단다!! 그러면서 오늘도 먹고, 담에 또 런치 하는 매장에서 또 먹자고!! ㅋㅋㅋ

그때 맘을 놓고 다시 메뉴판을 정독했다ㅋ

 

우린 투움바, 기브미쓰리, 가든샐러드, 콜라, 사이다 이렇게 알차게 주문했다. 

투움바는 먹다 보면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주문 시에 소스 많이 해달라고 했다. 

기브미쓰리(3)는 세 가지 메뉴인 립+오지치즈+윙이 한꺼번에 나온다. 타매장은 기브미파이브(5)로  운영하는 것 같다(더 비쌈)

가든샐러드는 살짝 고민했다. 야채가 너무 없어서 건강한 식사를 티 내려고 추가했다ㅋ 소스는 영원한 짝꿍 허니머스타드!!!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부시맨빵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부시맨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식전 빵인 부시맨빵이 나왔다. 

근데 왜 부시맨 빵일까? 네이버 찾아보니 '호주 원주민의 빵'이란다. 이걸 오늘 첨 알았다. 

그간 먹기만 바빴구나ㅋ 너무 맛있옹ㅋㅋㅋ 

오늘은 기본 소스인 망고 스프레드로 깔끔하게 클리어!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오늘의 건강식! 가든샐러드~

예전엔 이걸 왜 돈 주고 먹나 싶었는데, 먹다 보면 없으면 아쉬운 메뉴이다. 

휭거 스틱을  추가하면 더 맛난 맛! 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브리쓰리 립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브미쓰리- 립' : 말모말모! 정말 다른 프랜차이즈를 비교해봐도 여기가 킹 오브 킹!이다. 내 입은ㅋㅋㅋ

립을 많이 먹고 싶은 분들은 베이비 백립 빅사이즈! 를 추천드립니다. 

새콤함과 달큰함이 환상 조합! 근데 립에 살이 적다ㅠ 쫌 아숩다잉ㅠ 

사이좋게 2개씩 순삭! 클리어하고 윙으로 손을 옮겼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브미쓰리 쿠카부라윙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브미쓰리- 쿠카부라 윙' : 외쿡의 치킨 맛! 

향신료 오지다! 외쿡 치킨 맛ㅋ 

소스와 시즈닝을 좋아하는 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카카부라윙은 아웃백 이용하면서 첨 먹어보는데 다음엔 단품으로도 시켜먹을 것 같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브미쓰리 오지치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브미쓰리- 오지치즈'처음 아웃백을 왔을 때 먹고 문화적 충격을 받은 오지치즈!

단품으로 하나 먹긴 질리는 맛이라서, 딱 이 정도가 적당한 양인 것 같다. 

다른 음식 옆에서 식어버리면 맛이 없어져서 나에겐 나오자마자 뜨거울 때 3번 정도 바로 먹으면 좋은 맛! 아니신 분도 있지만...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브미쓰리 샐러리&소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샐러리&소스'으른의 맛!! 내 입엔 아직...... 

난 아직 으른이 되지 않았나 보다.

미애군이 맛있게 아삭!하게 씹어먹는 모습에 나도 도전!! 향긋한 샐러리를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다.

조금 뻣뻣함이 있어서 난 쏘쏘다. 뻣뻣한 심?부분을 제거해줬다면 조금 부드러웠으려나?! 근데 이거 은근 매력 있다.

기브미쓰리의 느끼함을 잡아줄 맛이다!

담에 부드러운 샐러리로 도전해 봐야징ㅋ 나도 으른~이 되고 싶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브미쓰리 샐러리&소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투움바 파스타' : 나를 아웃백으로 오게 만드는 유일한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

주문하면서 '소스 많이요' 이랬더니, 끝까지 먹으면서 소스가 부족하지 않게 끝까지 꾸덕꾸덕하게 먹었다. 

내 입이 변한 건진 몰라도 예전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더 진해진 것 같다.

 

이 맛이 먹고 싶어 신라면 투움바를 집에서 해봤었는데, 투움바는 그냥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먹자!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식사를 중간쯤 먹을 때 담당 서버분이 맛이 어떤지, 불편함은 없는지 친절하게 체크해주시며 영수증을 건네주셨다. 

목요일은 현대카드 제휴 할인으로 H포인트 50% 써서 저렴하게 맛있는 식사를 먹을 수 있었던 같다! 

  -> 곰곰이 생각해보면 내 포인트 없어졌으니깐 할인받았다기보단, 뭔가 조삼모사 같은 느낌이 싸하게 든다ㅠ 

그래도 요즘엔 한식만 먹었는데 오랜만에 든든한 외쿡 식사를 해서 좋긴 하다ㅋ 

아웃백아~! 다시 만날 날까지 잘 지내고 있어!!!!! 

 

미애군의 공감 점수는 별 4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