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애군's 공감

[용인 맛집-투썸플레이스] 생일엔 투썸 케이크지!!

by 철이와미애군의 세계 2021. 6. 9.
반응형

[용인 맛집-투썸플레이스] 미애군의 2차 생일상!! 생일 케이크는 답장너!! 투썸 케이크!!!

미애군의 2차 생일상이 차려졌다.
활주로수산 킹크랩으로 1차 생일상 챙겨드리고, 2차는 생일상에 빠질 수 없는 투썸 케이크!!
그리고 내 희망적인 선물!! 스피또 즉석복권!!!
요즘 미애군과 나는 로또와 더불어서 스피또 즉석복권에 재미를 들이고 있다ㅋ
빅재미와 큰 감동이 오서 오길!!!!!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내가 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1년에 딱 한번 미애군 생일에만 먹는다.
생각해보면 안 먹었던 때도 있던 것 같다ㅋ
내년부턴 꼭 사드릴게~!!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초에 불을 붙으니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이 더 이뻐보이네요~
용인 투썸플레이스에 갔을까 생크림 케이크를 사려했는데, 남아있는 6종의 케익 중에 우리가 생각한 딸기생크림 케익이 없었다ㅠ
주문을 해놓고 내일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오늘이 생일이니깐 기분 내는 거 오늘 다 하자!!
남아있는 케이크 중에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이 있어서 그걸로 사 왔다.
집 와서 투썸 마스카포네카생크림 케익에서 촛불을 켜니 이제야 비로소 미애군의 생일인 것 같았다ㅋ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용인 투썸플레이스의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에 올려진 과일들은 엄청 탱글하고 싱싱했다!
오늘의 선택이 틀리지 않었던 것 같다ㅋ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투썸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은 얇은 빵으로 쌓여있다.
빵을 걷어내면 속 안에 빵과 크림이 소복하게 쌓여 있었다.

용인 맛집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생크림 케익

투썸 마스카포네생크림은 우리가 생각했던 맛보단 덜 달았다!

시간이 지나도 마스카포네생크림이 무너지지 않아 느끼하지 않게 완판 했다!!
역쉬 케이키는 투썸이지요~!!!!!
여러분도 케익 드실 거면 투썸으로 오세요~

미애군의 공감 점수는 별 3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