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애군's 공감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천서리막국수 완전 공감!

by 철이와미애군의 세계 2021. 2. 13.
반응형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천서리막국수

주소: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 360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HIGH 676호 

 

쇼핑하다 지칠때 갈증날때 또? 저처럼 그냥 쇼핑에 대한 스트레스 받을 때 시원한 동치미 막국수 어떠세요?

저 미애군은 이곳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안에 있는 천서리막구수를 맛집이라는 것에 완전 공감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후시간대였는데 줄이...장난 아니였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 맞죠?

천서리막국수

메뉴판입니다. 

편육, 막국수, 사리, 만두, 전병등을 주 메뉴로 취급하네요 

저는 비빔막국수와 동치미막국수 그리고 식전에 먹을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천서리막국수 주문서
후추향이 강한 육수

먼저 주문하고 나면 가장먼저 나오는 따뜻한 육수입니다. 

이건 다른곳에서 먹던 식전 육수와 다르게 후추향이 엄청 느껴질정도로 강한데요 

이게...참.. 맛이 엄청 납니다.  계속 마시게 되네요 하아...

메밀로 피를 만든 만두

만두를 시켰더니 이렇게 왕만두 5개를 주십니다. 

저는 고향만두? 이런거 빼곤 두부가 들어간 만두를 좋아하지 않는데요 

여긴 메밀로 만든 만두피가 너무 쫀쫀해서 그런지 만두가 맛있게 느껴졌어요 정말 오랫만이에요 이런 감정 ㅎ

속이 꽉찬 만두소
동치미막국수

크~ 보이나요?  얼음동동이가 ㅎㅎ

정말 아울렛에서 사람에 치이고 먼지먹고 답답하고 또 여기저기 끌려다니느라 ㅠ 받았던 스트레스가 이 동치미 국수를 마시는 순간!

쏴~~~악 사라집니다.    저처럼 쇼핑을 싫어하는 분들은 강추 ㅋ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는 비비는 순간 퍼지는 참기름의 고소함이 느껴지고 또 비빔장에서는 약간 매콤 그리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 지는데 

순간 빈그릇만 남는 경험을 하실겁니다. 

 

이곳은 본점도 아니고 그냥 아울렛에 있는 곳이라 그렇게 큰 기대를 안했거든요...다들 맛있게 먹으러 가는 음식점이 아니다보니..

하지만 이곳에서는 완젼 뭐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할정도로 너무 맛있는 막국수와 만두를 먹어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미애군의 공감은 별 5개 입니다. 

미애군의 공감 별 5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