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애군's 공감 플레이스

[수내역 희귀 양서류 반려동물 전시] 희귀 반려동물인 양서류에 관심있는분~

by 철이와미애군의 세계 2021. 6. 5.
반응형

[수내역 희귀 양서류 반려동물 전시] 희귀 반려동물인 양서류에 관심 있는 분~ 

네스프레소 커피캡슐이 필요해 집에서 가장 가까운 네스프레소 매장이 있는 수내역 롯데백화점을 가려고 집을 나왔다. 
캡슐 판매하는 매장이 1층에 있어서 롯데백화점 지하를 통해 매장으로 올라갔다.
1층에 올라와 네스프레소 매장을 가려면 중간 통로를 건너가려는데, 오늘따라 사람들이 너무 북적북적 많았다.
오늘은 무슨 플리마켓 하길래 사람이 많을까?!  이러며 나와 미애군도 그 사람들 속으로 걸어갔다.


윽!!!!!! 이게 뭐여ㅠㅠ
내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것들이 양쪽으로 즐비하게 놓여 있었다.
점원분이 "이 아이는 물거나 해지지 않아요!" 이라고 말해주셨지만 내 얼굴의 표정은 이미 굳어있었다.
그분께서 소중하게 만지면서 우리에게 보여주신 건 양서류종류인 희귀 반려동물들이었다.
양서류 중에서도 도마뱀 종류가 젤 많이 있었고, 뱀과 일부 곤충?이 있었다.

희귀 반려동물을 분양받고 싶은 분, 양서류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6월 13일까지 수내역 롯데백화점 1층 로비 통로 어서 방문하세요~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전시] 안내

유튜버 '다흑'님과 함께하는 양서류 희귀 동물 전시라고 합니다.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전시] 안내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사진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체험
수내역 희귀동물 양서류 체험

뱀, 도마뱀 등은 사람을 위험하지 않은 종류 중에선 위 학생같이 만져볼 수 있다.

(난 무서워서 옆에 멀찍이 떨어져서 조심히 영상만 찍었다ㅠ 지금 봐도 무섭다ㅠ)

수내역 희귀 반려 곤충 사진
수내역 희귀 반려 곤충 사진

솔직 난 여길 찍는 내내 너무 무섭고 힘들었다ㅠ
세상에서 뱀이 젤 시러하는데 입구 초입부터 뱀을 만져볼 수 있게 해주고 계셨고? 점원분 손엔 다 도마뱀을 하나씩 올려두고 계셨다.
나완 다르기 미애군은 엄청 신나한다.
평상시에도 유튜버 '다흑'님의 영상도 잘 본다.
후덜덜한 가격대가 아니었다면 분명 나를 쫄라서 사달라고 했을 거다.

수내역 희귀 반려동물 피규어

난 무서운 마음에 자세히 보지 못하고 나오면서 만난 이 피규어가 젤 귀엽고 좋았다!!
저와 달리 양서류를 좋아하시는 분은 늦지 않게 수내역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로비 통로로 당장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