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리틀꼬마김밥] 쿠팡이츠에서 만난 꼬마김밥집
[수원 맛집-리틀꼬마김밥] 쿠팡 이츠에서 만난 수원 맛집 리틀꼬마김밥!
오늘 저녁은 뭐 먹을까.. 시간이 너무 늦기도 해서 해비하지 않고 간단히 먹을만한 메뉴를 골랐다.
배달앱 중 쿠팡 이츠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에서 찾은 꼬마김밥 전문점 리틀꼬마김밥을 소개해 보겠다.
우리 집은 용인 기흥구 끝자락에 있어 수원 영통지역 맛집까지 앱에서 배달 가능한 지역으로 보여진다.
꼬마김밥 전문점인 리틀꼬마김밥에서 정말 간단하게 꼬마김밥(6줄), 나의 라볶이, 미애군의 쫄면! 이렇게 주문했다ㅋ
난 며칠 전부터 라볶이가 먹고 싶었어서 오늘은 먹어야 생각이 안 날 거 같아서 시켰다.
미애군의 분식 최애 메뉴인 쫄면! 매번 쫄면은 꼭 시켜먹는 것 같다.
역쉬 치타배달스럽게 조리를 하는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30분 내에 배달이 완료되었다.
면요리 2가지를 시켜서 배달이 늦어지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ㅋㅋ
단출하게 시킨 꼬마김밥과 쫄면과 정체모를 뚜껑을 덮은 라볶이ㅋ 그리고 서비스 국물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셨다.
*리틀꼬마김밥 '라볶이' : 면이 불까 봐 걱정하며 시킨 분식의 정석! 라볶이~
라볶이의 면이 불긴 불었지만 생각보단 덜 뿔었다ㅋ 다행다행~
내 개취를 만족시켜줄 쌀떡으로 만든 떡볶이! 밀떡과 달리 씹는 내내 쫀떡쫀떡 했다.
떡을 2가지 종류(긴것, 짧은것) 쌀떡을 섞어서 조리했고, 어묵 인심도 좋다!
동그란 메추리알 2개 있어서 아껴둬 맨 마지막에 먹었는데, 웬걸...... 감자피 만두였다!! ㅋㅋ
라볶이의 전체적인 맛은 살짝 매콤함에 단맛이 올라오는 전형적이 라볶이맛!!
조리를 잘해주셨지만 면이 불어서 배달로는 살짝 비추이다ㅠ(난 꼬들이 면을 좋아해는 1인)
*리틀꼬마김밥 '쫄면' : 미애군의 최애 분식 메뉴인 쫄면!
랩을 뜯어서 젓가락을 넣었는데 뭔가 뭉쳐진 느낌이 들어 같이 보내주신 서비스 국물을 조금 넣어 쉣끼쉣끼!!
엄청 잘 풀어졌다. 서비스 국물이 신의 한수!!
리틀꼬마김밥의 쫄면은 으른의 맛이 난다! 매콤하네~~~
손이 가는 매콤함이라서 라볶이 절반 먹다가 미애군의 쫄면 그릇으로 갈아탔다ㅋ(눈치가 조금 뵌다ㅠ)
**리틀꼬마김밥 '리틀꼬마김밥(6줄) : 꼬마김밥 전문점의 대표 메뉴인 기본 꼬마김밥!
어린아이들도 먹기 좋은 굵기의 꼬마김밥 사이즈이다.
단출한 속재료이지만 맛은 부족하지 않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같이 먹는 쫄면과 라볶이와 궁합이 좋다!
손이 자꾸 가는 새우깡 같은 아이였다ㅋ
간단하게 먹을 분식 메뉴를 찾으신다면 꼬마김밥 전문점인 리틀꼬마김밥을 추천드립니다.
**여기 땡초참치꼬마김밥이 유명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미애군의 공감 점수는 별 3개입니다.